애니 "히노마루 스모" 입니다.

스포츠 애니로 주제가 "스모" 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비인기 종목인 "스모"인데..

좀 독특하네요. ㅎㅎ 내용은 대부분의 스포츠 애니가 그렇듯.. 으쌰으쌰.. 하는 그런

애니입니다. 다른 스포츠 애니처럼 원래 안해봤던 스포츠인데 급성장 한다거나..

그런건 아니고 프로가 되려면 키가 167인가를 넘어야 하는데 주이공은 150대..

그래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으쌰으쌰 한다는 스토리네요.

뭔가 애니 느낌이 "더 파이팅"의 느낌이 나는건 주인공을 자꾸 불도깨비?

그림으로 나타내서인지..

킬링타임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