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부팅하는데 부팅안되고 윈도우 복구 하라는 메세지 나와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안되네요..

윈도우 재설치 해보려고 했는데.. 파티션 삭제도 안되고 포맷도 안되고 ㅡ_ㅡ;;

EMMC 카드 맛이 간듯 합니다.. 아직 2년밖에 안괴롭혔는데 ㅠㅠ Lenovo Thinkpad 10 모델입니다.

이것 때문에 요즘 블로그 글도 못쓰고 있네요.. 핸드폰으로 하는건 너무 답답해서..

뚜껑 열고 교체할수 있는거면 해보려고 봤는데... 큰 배터리에 감탄하고... 무선랜 카드는 보이는데..

당최 이놈은 안보이네요.. 인터넷좀 조회해보니 납땜이 되어있을거라고;;; 포기했네요.

그냥 다른 윈도우 태블릿 알아보고 있습니다.. ㅠㅠ 비싸게 주고 산건데.. 꺼이..

직구한거라 A/S도 안되네요. 다음 모델은 부품 자가 교체가 가능한걸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