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우주세기 이후의 이야기인듯 합니다...

우주세기 이후의 기술발전을 금기시하는 세계관으로 나오네요..

기술발전이 전쟁으로 발발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전설의 뉴타입.." 이나 "건담"을.. 

무슨 "전설"로 취급하니 말입니다..


다른것보다 재미가 없어요 ㅡ_ㅡ;;

내용도 중간 중간 캐릭터 들이 웃었다.. 울었다.. 말도 안되는고에서 혼자 울고 웃고..

타이밍 정말 괴상망측합니다.. 내용도 왔다갔다.. 정신 산만해요.. 아니 애니 자체가

산만한것 같네요..;;


그림체는 약간 "턴에이건담" 비슷한데.. 그래도 "턴에이건담"은 볼만한 재미라도 있었는데..

"월광접"은 좀 황당하긴 했어도.. ㅡ_ㅡ;;..


이건 재미도 없고 정신 산만하고, 캐릭터도 약간 어이없이고 하고..

"이건 건담이 아니야!!" 하고 외치고 싶습니다..


전 괜히 봤네요.. 안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아 시간 아깝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