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그러네요... 괜히 이것때문에 생각에도 없던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까지 같이 지르고 밀았어요 ㅠㅠ

이건 거의 2만원인데... 베송비가 더 나왔....

이넘이 잘 안팔렸는지 초회특전 주는게 2만원이라니...

뒷면입니다.

이건 조기구입 특전이라고 하네요... 잉?  초회특전 하고 이거 하고 특전이 2개네요

케이스 오픈

뒤에있는 종이에 초회특전 테마 코드가 있네요..



지금 당장은 해볼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서 보기만 ㅠㅠ

이상 시어트리듬 드레곤 퀘스트 오픈 케이스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