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의 자세한 내용은 https://mirror.enha.kr/wiki/PSYCHO-PASS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SF, 서스펜스, 범죄물 입니다.

처음엔 신선하면서 오오~ 괜찮아.. 했는데..

중간에 시체를 미술품화 시켜놓은것에서 좀 불쾌하기는 했습니다.

심한 고어물은 아니지만.. 상상하게 만드는지라 ㅡ_ㅡ; 이런거 싫어 하시는 분은 안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엔딩곡은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내용도 볼만했고, 그 .. 총으로 쏴서 사람이 막 터지고.. 시체 미술품으로 만들어 놓고.. 기타 등등..

약간 불쾌한 장면이나 상상하게 만드는 장면들도 있고 해서 좀 그렇긴 한데..


그것만 아니면 꽤 잘 만든 애니인것 같네요.. 뭐 이것도 개인적인거라 심하지 않은데 뭐 어떠냐.. 하실분도 있을지도..


저는 2기를 한번 봐야할것 같네요.. 극장판도 있다는데.. 거기까지 한번!!


덧.. 1기가 원래 했던것 하고.. 추가로 편집되어 신편집편 이라고 나온것이 있는것 같은데..

제가 본건 뭔지 모르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