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큰 박스에 담겨있네요..

 구성품은 HUB 본체, 전원 어댑터, USB 케이블 이렇게 있습니다.

 이렇게 한면에 3개 옆면에 1개 해서 총 4개의 USB 기기를 연결할수 있네요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면 불이 들어와요. 퍼렇게..

 

ThinkPad 10 이 USB 포트가 1개에다가 USB 2.0 규격이고 전력도 딸려서 USB 허브를 알아보다가  제일 싼걸로..;;

샀습니다.

 

그래도 유전원에 4개나 꼽을수 있는 놈이고요.. 본체가 USB 2.0이라 USB 2.0인 이지넷 유비쿼터스의 NEXT-314UHP

제품으로 샀습니다.

 

연결한 상태의 사진은 못찍었는데.. 무선 마우스, USB 유선 키보드, USB 콘덴서 마이크 이렇게 3개를 연결하고

써봤는데.. 뭐 딜레이 없이 작동이 잘 되네요..

 

아 생각해보니 제일 중요한 외장하드 2.5인치 짜리 연결을 안해봤네요..

퇴근하고 집에 가서 연결해보고 다시 업데이트 해야겠습니다.


추가 : 외장하드 문의 댓글이 있어서 잊고 있다가 추가로 이제 올립니다.

어두워서 잘 안보이지만, 왼쪽의 파란 불이 2.5인치 250G 외장하드 입니다.

허브를 통해 연결한 250G 외장하드 인식 화면입니다.

파일 카피하고 있네요.. 잘 됩니다.. 외장하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