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더 캐스트-파이 7(aurender Cast-Fi 7)에 연결하기 위해 구글 크롬캐스트(Google Chromecast) TV 4K를 주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커보였네요. 

크롬캐스트 본체입니다. HDMI 케이블이 덜렁덜렁 붙어있습니다.

오른쪽 박스에는 이쁜 리모콘이 있습니다. 제가 주로 보는 유튜브와 넷플릭스 버튼이 크게 있어서 좋네요.

그러나 내구성이 안좋다는 말이 많이 있습니다.

밑에층에는 USB A TO C 케이블과 환경을 생각 안하는(?)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전원은 Aurender Cast-Fi(오렌더 캐스트-파이) 7 에서 사용하여 심플하게 하려 했는데 전력이 모자르다고 에러메세지가 뜨네요. 해결방법을 찾아보았는데 DCP 고속충전 젠더를 사용하거나 케이블을 약간 변형(?)하면 할 수 있다라고 뜨는데 캐스트 파이 본체에 영향이 있을까봐 그냥 별도 전원을 연결하였습니다.

설정하고 잘 되네요.

추가로 설치한것들은 스포티파이(Spotify), 타이달(Tidal), 파일관리자 등등이네요.

스포티파이는 잘 되고 타이달은 Master 가 아닌 Hi-Fi 음질로 다운 그레이드 되길래

UUAP를 따로 홈페이지에 있는 안드로이드  TV용으로 설치를 했는데  Master 음원으로 동작하는것 같은데

리모콘으로 조작이 너무 힘들어서 그냥 지웠네요.

 

리모콘은 오렌더 리모콘을 크롬캐스트로 통합해서 전원과 볼륨을 조절 할 수 있을것 같은데 제조사에

오렌더(Aurender) 가 안보여서 다른것들로 하면 될가 싶어서 수십개 해보다가 다 실패해서 오렌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았습니다.

친절하게도 밤늦게 답변을 주셨는데 결론은 안된다는 내용이네요 ㅜㅜ

아쉽지만 리모콘 두개를 혼용해서 사용해야겠습니다.

 

넷플릭스랑 유튜브 그리고 노래 듣는데 좋네요.

이제 라즈베리파이 에뮬도 셋팅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