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이 만화책 진짜 어렸을때 그 18금(?) 장면으로 인하여 충격이었었는데...

아직까지도 26권까지밖에 안나왔다니... 정말 연재가 느리긴 한것 같습니다....

옛날 만화책 보게 되니 이것저것 찾다가 다시 보게 되었네요.... 그런데 정말 내용이 왔다 갔다 하니 많이 헷갈리는 만화네요..

재미는 있고.. 왜 후반부 가면 갈수록 18금(?)이 19금(?) 이 되어가네요 ㅡ_ㅡ;;;  이건 좋은듯?? ㅋ

나중에 시간되면 정말 일판으로 한번 구해서 봐야겠습니다.. 정발판에서 얼마나 삭제가 된건지.;;;;

찾다보니 Online 게임도 만들고 있는건지 만들어져있는건지 게임 관련한 이미지들도 보이고 OVA도 6편이나 있다고 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