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모뉴먼츠맨 : 세기의 작전" 입니다.

제 2차 세계대전 당시의 히틀러에게서 예술작품들의 탈환을 위한 "모뉴먼츠맨" 이 만들어지고

이들이 전쟁터를 누비며 예술작품들의 자취를 쫓아가는 .. 그런 영화입니다.

유명한 배우들이 꽤 나온것 치고는 내용 자체는 개인적으로 재미는 덜했으나

실화라고 하니...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유명한 배우들 모아놓고.. 좀 아쉽네요.

제가 예술작품들에 대한 이해도와 깊이가 좀 있었다면.. 재미있었을까요???

잘 모르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