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클로버필드 패러독스" 입니다.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생각보다는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용은 에너지원이 심각해지는 미래에 새로운 에너지를 개발하기 위해 우주 정거장에 실험실을

만들고 세계 여러 나라의 연구원들이 이 우주 정거장에서 이 실험을 계속 합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실험이 실패하면서 우주 정거장에 충격이 일어났는데..

그 이후에 계속 괴랄한 일들이....


이게 예전에 봤던 "클로버필드" 작품들과 뭔가 연관이 있을까?? 해서 봤는데..

그냥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그냥 전작들 안본 상태에서 봐도 아무런 상관이 없을것 같습니다.

다만 평행세계의 이야기면.. 전작들이 다 평행세계인거???

뭐 암튼.. 이 결말도.. 뭔가 끝!! 이런거 없이 끝나버리네요.

추천은 못하겠고.. 그냥 킬링타임용이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