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일하는곳에서 체육대회?? 가 있었습니다.

내용은 롯데월드 VR체험!!!!

가자마자 아침식사로.. 프레쉬한!!! 샌드위치와 과일, 탄산애플음료.. 등등.. 오오..

허겁지겁 먹고...

아침일찍이라 사람이 없음.

이런 게임들이 있고..

제일 비싼 모탈 블리츠(MORTAL BLITZ), 제일 처음 하기 위하여 대기!!

위생상 VR헤드셋 착용하기전 하나 써주고.. 마치.. 노래방 마이크캡같은..

등에 배터리 메고 총에, 헤드폰에.. 돌아다니는 아저씨들..

이 게임은 하지마시기를... 시작하자마자 끝났다고 하는 게임;;;

이거 접니다;; 아저씨의 몸부림.. 혼자 괴물과 싸우고 있습니다.. 밖에서 보면 겁나 웃김.. 


제일 재미있었던것은 저 돌아다니면서 게임을 하는 "모탈 블리츠" 입니다.

마치 내가 FPS(화면에 총만 나와서 쏘는) 게임의 주인공이 된것 같은 착각이 들게끔...

귀에는 무전기를 통해 지시가 내려지고 괴물들 나와서 총으로 쏴대고.. 총알 피하고.. 등등..

엘레베이터도 타고.. 360도 다 화면이 있고.. 겁나 신기함.. 이건 비쌀만 하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 외에는 "인피니티 블레이드", 남들은 총으로 다 쏘는데.. 괜히 칼 잡았다가.. 엄청 휘두루는 바람에

팔만 아픔..;; 그래도 재미있었네요.. "모탈 블리츠", "인피니티 블레이드" 요 2개만 재미있고...

롤러 코스터 같은거 한번 탔다가.. 멀미나서 다른 게임을 못해서.. 탁구 하나 하고.. 끝났네요.

"고공탈출" 이건 기피해야 할게임!! 시작해야지... 하면 끝나는 게임..

혹시나 해서 밖에 나와있는 VR 게임들 봤더니.. HTC의 바이브 하고 PC로 돌아가는것 같네요.

그렇다는 얘기는 돈있으면 집에서 할수 있음!!!  앗!! '모탈 블리츠"는 PS VR로 하는가 보네요.

왠지.. 사야하나??? ㅎㅎ


생각보다 아침일찍 사람이 없어서 너무 일찍 끝나서.. 2차로.....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닝 커피  (0) 2017.06.20
주말 체육대회! 2부 스크린야구  (0) 2017.06.19
가상화폐 채굴 해보았습니다.  (3) 2017.06.19
어제 회식 삼겹살  (2) 2017.06.16
오늘 모닝 커피는...  (0) 2017.06.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