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VIPS(빕스)에 갔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군요.... 좋아요..

그런데.. 메뉴가 상당히 많이 줄었네요.. 바뀌기도 했고... 글쎄. 초밥이 나오는군요!!!

원래 초밥은 안좋아하지만... 계란초밥만은 많이 좋아합니다.. 폭립도 있었어요..

스파게티 3종류에 피자 2종류 떡볶이도 있네요..

시원한걸 마시고 싶어 고민하다가 아이스 아메 만들어 먹음.


뭔가 예전보다 음식 종류는 줄어든것 같은데.. 그전보다 맛있어 진것 같네요. 그래서 덕분에 폭식을 해버렸습니다.

해물마라탕인지.. 뭔 마라 뭔탕인지.. 매운면탕 하나 먹었다가. 엄청 매운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고 싶은데..

뜨거운 기계 밖에 없네요.. 그래서 컵 가져다가 환타기계에서 얼음만 쭈루룩 빼고 정수기 가서 찬물 넣고....

원두 기계에서 에스프레소 내려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듯.. ㅎㅎ

근데.. 집에 와서 이거 글 적고 있는데... 또 아이스 아메 마시고 싶네요.. 츄릅..

배불러서 운동도 못하겠습니다.. 오늘은 걍 셔야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